기숙사 입주 기간 변경 및 코로나19 관련 안내
1. 코로나19로 인하여 입주일 전 부터 자택에서 외출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※동선확인서 기재 제출)
2. 입주 하는 날은 마스크를 의무적으로 착용해주시 바랍니다.
(기숙사 입주 이후부터는 마스크 전 학생 의무화 착용입니다.)
3. 입주기간 변경 안내 : 2021.2.27.(토) 13시부터 ∼3.1(월)
4. 입주 가능 시간 : 13시부터∼ 17시까지(※시간 외 입주가 안됩니다.)
5. 입주 하는 날 제출 서류
1) 폐결핵 검사 결과서(※미제출자 입주 취소) - 보건소, 일반병원 방문
※입주일로부터 2주안에 결과서만 인정됩니다.
(2021.2.13.일자 이후부터 인정)
2) 입사 서약서
3) 개인정보 제공동의서
4) 동선 확인서(최근 1주일)
5) (학생)건강 상태 점검표
6) 본인사진 (3×4) 2장(※기숙사 생활 사전 제출자도 새로 반드시 제출)
7) 학생생활 운영수칙(※미제출-학생보관용)
※〈첨부 파일〉붙임을 다운 받아, 작성 후 제출 바랍니다.
6. 관련 서류 미제출자는 바로 입주가 안됩니다.
7. 입주하는 날 절차
서류제출, 호실 확인, 키 받으시고, 지문 등록 후 방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