긴급 경제사정 곤란(실직 및 폐업) 장학금 신청 안내
1. 내 용
-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상황 악화로 학부모의 실직 및 폐업에 따른 2021학년도 1학기 긴급
경제사정 곤란학생에게 국가장학금 2유형 등 지원
2. 신청대상
- 재학생 중 2020년 11월 ~ 2021년 5월의 기간 동안 학부모가 실직 또는 폐업한 가정의 학생
3. 제출서류(아래에 명시된 본인 해당서류 모두 제출 필요)
가. 부모가 비자발적으로 실직한 가정의 재학생(2020년 11월 ~ 2021년 5월 기준)
(1) 가족관계증명서
(2) 고용보험수급자격 인정 명세서(지역 고용복지 플러스 센터에 방문 필요)
나. 부모가 폐업한 가정의 재학생(2020년 11월 ~ 2021년 5월 기준)
(1) 가족관계증명서
(2) 폐업사실증명서(정부24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발급 가능)
4. 신청기간 : 2021.05.28.(금) ~ 6.11.(금) (기한 엄수 바람)
5. 신청방법 : 우리대학 학생입학처로 관련서류 제출(평보관 1층 통합행정실)
- 직접 제출이 어려운 경우 팩스 제출 가능(FAX: 054-245-1100)
(팩스 제출의 경우 송부 후 확인 전화 필수 / 문의: 054-245-1205)
6. 장학생 선발 및 지급
가. 등록금 범위 내 지급(타장학금 수혜로 수혜가능금액 10만원 미만 등의 경우 선발제외)
나. 위에 명시된 서류 제출 필요(미제출시 선발제외 가능)
다. 최대 등록금액의 10% 내외 지급 예정
라. 기타 한국장학재단 및 우리대학 규정 등에 따라 선발제외 가능
마. 위사항은 한국장학재단 및 우리대학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 가능
7.문의 : 학생입학처 054-245-12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