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 신청 및 납부 안내
1. 생활관 신청 및 기타일정
구분 | 일 정 | 신청방법 |
신청 | 2021.07.26.(월)~2021.07.30.(금) | 대학홈페이지 접속 ⇒통합정보시스템 ⇒ 생활관⇒ 생활관 신청/수정하기 클릭
- 신청시 유의 사항 이용 중 일부 PC환경에 따라 정상적인 이용이 어려운 경우 첨부된 조치요령 안내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 조치요령에도 불구하고 이용이 어려운 경우 우리대학 IT지원센터(054-245-1068)에 문의 바랍니다. |
사용료 납부 | 2021.08.11.(수)~2020.08.13.(금) | |
호실 확인 | 2020.08.23.(월) 09:00 ~ | |
입주기간 | 2021.08.28.(토)~2021.08.29.(일) 입주기간 중 10시 ~ 19시 |
2. 생활관생 선발 및 사용료 납부 관련 안내
- 면제, 분할납부, 1인실 신청은 08.06.(금)까지 관련서류를 E-mail 및 팩스제출 바랍니다.
- E-mail 주소: dorm@pohang.ac.kr
- 팩스: 054-245-8005
가. 선발
일반 선발기준 | 비 고 |
원거리 거주자 우선 선발 | 1. 생활관생 비선발자는 고지서 출력 및 납부 불가 2. 원거리 구분은 학적부 주소 기준 |
나. 사용료 납부 및 면제관련
납부금액 | 납부방법 | 비고 |
1인실: 750,000원 2인실: 500,000원
| 대학홈페이지 접속 ⇒ 통합정보시스템 ⇒ 생활관 ⇒ 고지서 출력하기 ⇒ 고지서 출력 후 가상계좌로 납부 | 1. 기초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(증명서 제출자) * 2인실 50만원 금액 면제, 1인실 이용자는 25만원 본인 납부 2. 장학규정상의 성적기준 미달자 및 등록금 일부납부자는 비면제 |
다. 분할납부
내용 | 분할납부 신청방법 | 납부기간 및 방법 | 비고 |
납부금액을 2회로 나누어 납부 (1회 25만원 납부/ 총 50만원) | 신청기간 중 아래의 첨부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 (우편 및 방문제출 / 문의 054-245-8009) | 1차 2021.08.11.(수)~2020.08.13.(금) 홈페이지에서 고지서 출력 후 납부 | 1. 신청기간 마감 전 분할납부 신청서 제출자에 한해 분할 납부 가능 2. 미납 시 퇴실 조치 서류제출 확인 전화필요 |
2차 2021.09.23.(목)~2021.09.24.(금) 입금계좌 및 방법은 추후 문자 등으로 공지 |
3. 공통제출서류
제출서류 | 유의사항 | 비고 |
폐결핵 검사결과 | - 2학기 입주일 기준 1개월 이내 검진서류 - 보건증은 해당없음 | 1. 이전학기 제출자도 제출 2. 공통서류는 입주와 동시에 제출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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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활관 입사서약서 | - 아래의 첨부양식 참조 | |
개인정보제공동의서 | ||
본인사진 | - 입주자 본인 사진 3×4 사이즈 2매 (입주일 기준 6개월 이내 촬영 사진) |
(공통제출서류는 입주하실 때 제출바랍니다.)
4. 기타 유의사항
가. 특이질환 및 전염성 질환이 있을 경우 입주 전 반드시 생활관 사감실에 통보해 주시기 바랍니다.
나. 기간 내 미신청 및 사용료 미납시 입주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다. 복학예정자는 휴학 중이라도 위의 기간에 신청 및 납부를 하셔야 입주가 가능합니다.
라. 위의 공통서류는 매학기 제출하여야 합니다.
마. 교내 학적부에 등록된 주소와 현주소가 상이할 경우 신청 전에 학적부 주소를 변경해
주시기 바랍니다. (담당부서 학사운영처 245-1017)
바. 침구류, 세면도구, 스탠드 등 개인물품은 입주자 본인이 준비하셔야 합니다.
사. 전열기구, 인화성 물질, 가전제품(TV, 냉장고 등), 도박성 오락기구 등은 반입불가
아. 생활관 운영규정에 의거 입주자격에 결격 사유가 있다고 인정되는 자는 입주가 제한
될 수 있습니다.
자. 위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