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2차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
1. 내 용: 신입생 학생증 신청
2. 대 상 자: 신입생 및 복학생
* 복학생은 학생입학처 발급 요청 후 신청가능(은행에 학적정보 등록 필요)
3. 발급기간: 2021년 9월 27일(월) ~ 10월 15일(금)
4. 발급업체: 하나은행 포항지점
* 은행 체크카드 겸용 학생증 발급
5. 신청방법: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신청
가. 신청방법
1) 스마트폰을 통하여 포털 사이트(구글, 네이버 등)에서“하나원큐”검색(또는 브라우저 주소창에
“https://mbp.hanabank.com/oneqplus.jsp?MENUYDSCD0001001”URL을 직접 입력)하여‘비대면 학생증 카드 발급’ 페이지 접속 후 신청
2) 상세사항은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유튜브 동영상
(https://youtu.be/nM_2zBHOXaQ) 을 사전에 신입생들에게 문자발송 예정
3) 하나은행 통장 신규개설 및 학생증 체크카드 동시 개설 필수
6. 준 비 물: 신분증(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), 증명사진, 본인명의 휴대폰
7. 기 타: 수업시간 이외 강의실에 모여 조교선생님 지도하여 단체 발급 예정
8. 기타문의
가. 하나은행 비대면 카드발급 콜센터 1599-2111
나. 하나은행 포항지점 조수정 대리 054-254-1111(내선 403)
다. 학생입학처 윤석기선생(내선 1207)
붙임 2021년 2차 학생증카드 발급 업무 매뉴얼(하나은행) 1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