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바로가기

메인메뉴

지역사회와 국가에 봉사할 수 있는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학과 사회복지과

학과소식

홈으로 커뮤니티 > 학과소식

본문

동계방학 중 각종 증명서 관련 민원처리 안내

동계방학 중 각종 증명서 관련 민원처리 안내

 

2021학년도 2학기 동계방학 중 행정부서 단축 근무가 있어 각종 증명서 관련 민원처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 

1. 단축 근무 기간 : 2021. 12. 01.() ~ 2022. 02. 11.()

 

2. 단축 근무 시간 : 09:00 ~ 17:00 (점심시간 12:00 ~ 13:00)

단축근무 기간 중 별도의 문의가 있을 시, 평보관 1층 당직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3. 학생 제증명 서류 발급

. 대학 홈페이지 인터넷 증명발급센터를 이용하거나 평보관 1(로비) 무인증명발급기

    이용 가능

. 단축 근무로 인해 근무시간 후에 접수된 제증명 관련 팩스 및 우편민원은 다음 오전

    일괄 처리될 예정입니다.

  - , 인터넷 증명발급 시 자동 발급 처리 불가 대상자 또는 시스템 및 통신 장애에

    따른 발급은 불가합니다.

 

 ※ 자동 발급 처리 불가 대상자 : 1976년 이전 졸업자, 학적부 영문명 미기재자,

    경력증명서 등

 ※ 인터넷 증명발급 : 대학홈페이지 정보서비스 증명서발급 이용 바랍니다.

 

문의 사항 : 당직실 054)245-1283

  • 조회 451
  • IP ○.○.○.○
  • 태그 동계방학,증명서,관련,민원처리,안내
  • 저작자표시-변경금지저작자표시-변경금지
    내용보기

담당정보

  • 이 문서정보의 저작권은 포항대학교 사회복지과에 있습니다.
위로

 관련페이지「 학과소식 」

  • - 관련 콘텐츠가 없습니다.
 

카피라이트